본문 바로가기

Food

햄버거로 다이어트 샐러드 만드는 법 맛있는 샐러드 만드는법 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햄버거를 다이어트식으로
만드는 방법으로 알아보겠습니다.
 
 
제가 회사에서 간식으로 햄버거를 받게 되었는데요.
그냥 버리자니 아깝기도 하고 해서 다이어트를 할때 
햄버거를 먹는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양상추와 두부 , 그리고 햄버거

샐러드에 넣을 소스를 준비해줍니다.
 
 

 

그리고 패티2장과 치즈 토마토 피클이 들어간 패티를 
빵과 분리해주면 되는데요.
 
빵은 탄수화물이기때문에 버려주고
 
 

 

 

 

 

양상추는 잘게 찢어서  넣어주어요.

 

 

 

 

 

 

저는 무가당 오리엔탈소스를 넣어서 먹었는데

햄버거에 소스가 묻어 있어 체지방 컷팅을 더 하고싶다면

소스를 안넣어도 될 듯 했어요.

 

 

 

 

 
 
 

아몬드 슬라이스와 바삭한 식감을 위해
그레놀라도 넣어주었어요.
 



 

드레싱에도 팜유가 들어가 있는 드레싱이 많다고 해서

저지방 오리엔탈 드레싱을 넣어주었어요.

 

30g당 10kcal 정도 밖에 되지 않아서

부담없이 맛있게 먹고 싶을때 추천입니다.

 

 

 

 

 

 

 

 

이렇게 햄버거로도 맛있는 다이어트 샐러드로 만들어 보았는데요.

한 끼 든든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이처럼 햄버거를 이용해 다이어트 식단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햄버거로도 어렵지 않게 다이어트를 시작해볼 수 있으니

차근차근이 시작해보세요.

 

그럼 다음에 더 유용한 정보로 돌아오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