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제주도 안가보면 후회할 제주 야경명소 Best3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제주살이 4년차 살고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저는 야경을 정말 좋아하는 것 같아요.
무더운 여름 그럼 여름철 밤에 가볼만한 곳
야경이 예쁜곳으로 추천할만한곳으로 알려드릴게요.
 
 
 
 
 
 
 

1. 천백고지

제주 서귀포시 색달동
 

 
 
 
 
 
별이 떨어질 것 처럼 잘 보이는 해발고도
1100m 있는 곳이라 1100고지라 불리는데요.
 
 
여름에 가도 1100고지에서는 쌀쌀해서
겉옷하나 챙겨가는걸 추천드려요.

별 뿐만 아니라 걷는코스와 깜깜한 밤이 주는 분위기는
또 다르게 느껴져서 좋았어요.

아쉬웠던 부분은 공항에서 소요시간 35분 걸리는데
길이 꼬부랑길이라 운전하기에 힘들다는 점입니다.
 
 






 
 
 

2. 도두봉

 제주시 도두항길 4-17
 
 
 
 
 
제주도에서 제가 생각하기에 가장 빠르게 갈 수 있고
예쁜 야경을 볼 수 있는곳 중 한군데가 아닐까 싶은 곳입니다.
 
 

 
 
 
소요시간은 10분정도 0.3~5km 높이 밖에 되지 않는
초보자 코스 아이도 쉽게 올라갈 수 있는 거리인데요!
 
밤에 도두봉을 올라가면 이렇게 에쁜 야경을 볼 수 있답니다.
 
 

 
 
 
 
 
 

3. 에코랜드 야간관람 반디불빛산책로

제주시 조천읍 번영로 1278-169
 
 
 

제가 이때까지 가봤던 제주 가볼만한곳중에 제일 예뻤던 곳이었어요.
마지막 역에 내려서 피크닉 역을 모두 관람하면
마지막으로 가면 좋은 코스로 별빛나무들이 있는 곳이 있는데요.
 
 



입장료는 야간관람 시 성인 10,000원 제주도민 8,000원
입니다.




모든 관람이 끝난 후 나가는 길 쪽으로 들어가면 되는
곳입니다.




 

 
빛이 마치 쏟아질것 처럼 엄청나게 아름다운 곳이었어요.
 
 
이 외에도 야간공연이나 마술공연까지 하고 있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볼거리가 많아보였습니다.



 
이로써, 제주도 야경 가볼만한곳으로 소개해 드렸습니다.
놓치면 아쉬운 아름다운 제주 밤에 가면 좋을 야경명소로 추천드리고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Travel'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여가볼만한곳 부여당일치기 여행지 추천  (0) 2024.05.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