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이어트 정체기 탈출방법 맛불리 다이어트 후기 (60시간 단식, 운동)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다이어트 정체기를 극복하기 위해 시도했던 맛불리 다이어트 후기를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저처럼 다이어트 중 정체기를 겪고 계신 분들이라면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저는 작년 1년정도 10kg정도 감량해서 인지 몸무게가 도통 빠지질 않았는데요.
 
이렇게 식단도 하고 10km 유산소와 필라테스 인터벌 운동까지 병해해도 몸무게가 그대로였어요.
 
 
 

 
 
 
제자리에서 멈춤 ...!
간혈적단식도 도움이 된다고 해서 24시간 단식까지 
해보았는데 몸무게가 그대로 이더라구요.
정말 충격적이었어요...
 
 
1. 다이어트 정체기란?
먼저, 다이어트 정체기에 대해 간단히 설명드릴게요. 다이어트를 시작하면 초기에는 체중이 빠르게 감소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어느 순간부터 체중이 더 이상 줄어들지 않는 시기가 오는데요, 이 시기가 바로 '정체기'입니다. 이때 많은 분들이 의욕을 잃고 다이어트를 포기하기도 하지만, 사실 이 시기를 잘 넘기면 이후에도 체중 감량을 지속할 수 있어요.
 
 
 

 
 
 
 
공복 후 눈바디 및 몸무게 
 
 
첫번째로 먼저 먹고싶은 음식을 마구 먹어주었습니다.
 
 

1일차

 


 
 
 
 
 
그 동안 먹고 싶었던 음식 먹어주고 40시간 단식을 합니다.
식사 음식만 해당이 되고 간식이나 디저트는 안된다고 했는데..
 
이러다간 너무 힘들어서 그냥 간식까지 먹어주었어요.
 
 

 
 
 
 
단백질칩 과자인데 과자에 치즈까지 얹어서 야무지게 먹어주고
pm 23:30 단식 시작했습니다.
 
 
 
 

 
 
 
 
 
단식 준비물로는 물 물 그리고 소금물 제로펩시까지
먹어주었어요. 
 
전 날 생각보다 많이 안먹었어서 그런지 ㅠㅠ
엄청 배가고파서 힘들었어요.
 

공복 중 제로콜라 먹어도 되는지 알아보았는데
한 잔 정도는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처음에는 40시간 단식만 진행하려고 했으나 
단식이 효능을 찾아보니 좋은 점이 엄청 많더라구요.
그래서 72시간 단식을 도전해보려 했으나 60시간으로
마무리 했어요.
 
 

 

그리고 몸무게가 잘 안빠지는 듯 해서 공복유산소와

웨이트도 병행 했습니다.

 

3일차

 




 
저는 60시간 공복 후 밥먹기 1시간 전에 견과류를 먼저 먹어주었구요.
 

 



보식으로 미역국을 먹었어요.
 
그리고 정제 탄수화물은 피하는것이 좋다고 해서
계란이랑 치즈도 편의점에서 급하게 사와서 먹어주었습니다.
 
그리고 다시 24시간 공복
 

4일차

 
저는 공복기간에 오히려 운동하니 배고픔도 사리지고 오히려 다이어트가
더 잘되더라구요.
 
열심히 참다보면 .. 좋은일이 있겠지 하고
블로그나 유튜브 단식하신분들 후기 많이 찾아봤어요.
 

 






 
그랬더니 찾아온 정체기 탈출 !!!!
정말 너무나 감격스러웠습니다 ㅎㅎ

 

 몸무게 약 1.7kg 감량


 
 
 
결론적으로, 맛불리 다이어트는 정체기를 극복하는 데 큰 도움이 되었고, 건강하고 맛있게 먹으면서
체중 감량을 할 수 있어서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다이어트가 힘들고 지치는 과정일 수 있지만, 자신에게 맞는 방법을 찾아서 꾸준히 노력한다면
반드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거라 믿어요!
혹시 다이어트 정체기를 겪고 계신다면, 맛불리 다이어트를 한 번 시도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 같습니다.
그럼 모두들 화이팅 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