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한국병원 제주점 진단 솔직 후기 ( 관절염 / 손가락통증 / 루마티스관절염검사 )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에

한국병원 제주점에 손가락 통증 때문에 방문했던 후기입니다.
 

 

 

 

 

손가락이 아프기 시작한 건 6개월 전쯤부터였는데, 일상생활에도 지장을 줄 정도로 불편했어요. 

그래서 결정을 내리고 병원을 찾게 되었습니다.

 

 

 

 

주차정보

 

 

 

먼저 병원 후문 쪽에 주차를 하려고 했는데 소형SUV인데도 기계식주차가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주차하는것도 불편하게 해서 계속 돌다가 겨우 하고 들어왔어요.
 
 

 

 

 
 
한국병원 제주점에 도착했을 때, 전체적인 분위기는 깔끔한 편이었어요.

 

 

 

 

 

 

먼저, 전화로 예약접수를 했기 때문에 바로 1층에 있는 정형외과로 가서 대기를 했어요.
시간에 맞게 방문했음에도 10~20분정도 더 기다렸던 것 같아요.

 

 

 

 

진료 과정

 

 

 

진료를 받기 전에 손가락에 어떤 통증이 있는지 생각해보고
여러가지를 살펴보았는데 의심하셨고
무릎에도 상처가 있었는데 수술을 해야한다고 하셨는데
수술까지는 좀 무서워서 그냥안하겠다고 했어요.

 

 

증상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니, 필요한 검사를 즉시 진행해 주셨고, 

 

 

 

 

 

 

엑스레이 촬영을 먼저해야했는데 진료실에 나와서 수납을하고 

다시 지하로 내려가서 엑스레이 촬영을 하고 다시 진료를 받아야 하는데

이 과정이 상당히 번거러웠고

엑스레이 촬영 대기시간이 20분정도로 엄청 오래기다려야 했어요..

 




 

 

 

수납만 하는데도 대기가 30명 가까이 있음.

병원에 사람이 이렇게 많다는걸 이제야 깨달았어요.

.

 

 

 

 

 

 

 

엑스레이 촬영 후 손가락 상태를 확인했어요. 

측부인대손상을 의심하셨고 루마티스 관절염 증상 도 의심되어서

제가 검사를 해본다고 했어요.

 

1주일 후 다시 방문하니 루마티스 관절염은 아니였어요.

 

 

 

 

 

 

병원에서의 전체적인 서비스는 별로였어요.

주차부터 저한테 같은 차량이 불법주차를 했는지 저한테 어디다가 주차를 이상한데

하지 않았냐고 묻더군요..

 

진료과정은 대기시간이 정말 길었고 

특별한 우려가  없음애도 자동으로 다음주에 자동으로 병원 검진 예약을 해놓아서

과잉진료가 아닌가 싶어 검진은 따로 안갈 예정입니다.


 
 
결국 한국병원 제주점에서 저의 손가락 통증에 대한 해결 되지 않았습니다.

 

약을 다른 약을 써보길 권장해주셨습니다.

하지만 1년 전부터 아프던 손가락이 약을 

먹어서 통증이 없어지질 않겠다는 판단을 했습니다.

 

 

이상으로 한국병원 제주점 후기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